연수신청안내

온라인신청
홈페이지에서 과정을 선택 하신 후 수강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(카테고리 검색 혹은 직접 과정명 검색) 수강접수와 함께 훈련위탁계약서를 출력하신 후 직인을 날인하여 FAX로 보내주셔야 수강신청이 완료됩니다.
  • 연수과정검색
  • 수강신청 및
    결제방법 선택
  • 훈련위탁계약서
    출력
  • 사업주 직인날인 후
    팩스 송부
오프라인 신청
훈련위탁계약서 양식을 다운 받으신 후 작성, 직인을 날인하여 전화와 함께 FAX로 보내주셔야 수강신청이 완료됩니다.
  • 훈련위탁계약서
    출력/작성
  • 사업주 직인날인
  • 전화&팩스 송부
  • 전화확인

신청기간
연수 개강 14일 전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접수 정원제 교육으로 정원 미달일 경우에는 일정 취소 및 연기될 수 있으니 빠른 접수 부탁드립니다.
각 과정에 따라 교육장소 및 일정이 일부 변경 조정될 수 있습니다.
참고사항
개강일 3일 이내(주말, 공휴일 제외) 취소 및 당일 불참석 시 교육비의 30%를 청구합니다.
입금 시에는 30% 공제 후 잔액을 환불해 드리며, 교육 취소 및 일정 연기 시
02-2624-2345(교육연수부)로 전화하시어 직접 취소신청 하시기 바랍니다.
부서별 전화/팩스번호
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
연수지원 (신청 및 접수) 02-2624-2345 02-2624-2344
연수지원 (교육안내 및 상담) 02-2624-2348
고용보험 환급 및 지원금 02-2624-2346
수료증 발급 02-2624-2337
연수교육 정산(계산서, 입금증) 02-2624-2330
기술연수기획 02-2624-2328
연수홍보 및 회원사 관리 02-2624-2347
연수홍보 (홈페이지 문의 및 온라인 홍보) 02-2624-2340
연수기획총괄 및 맞춤형 위탁교육 02-2624-2342
총무 · 재무 및 연수지원 총괄 02-2624-2343
컨퍼런스 및 세미나 02-2624-2334
과제사업 기획 02-2624-2339
과제사업 운영 및 진행 02-2624-2349
과제사업 운영 및 진행 02-2624-2335
과제사업 정산 02-2624-2329
기술지도 및 기술컨설팅 02-2624-2338